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대구 동구 맛집] '촘촘' 태국음식을 분위기 좋은 곳에서! 동촌유원지 아양교맛집 추천
    F O O D I E 2020. 3. 24. 01:08

    대구동촌유원지맛집 대구동촌맛집
    촘촘


     



    대구 동구 효동로6길 84-8 2층
    053-955-4540
    동촌역2번 출구에서 737m
    매일 11:00 - 22:00 (브레이크타임 : 15:30~17:00)
    단체석, 주차, 포장, 예약, 남/녀 화장실 구분
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7년간 함께 해 온 오랜 동료가 2019년을 끝으로 퇴사했어요. 슬프긴 해도 퇴근하고 직장 근처에서 이렇게 볼 수 있으니 자주 보는 걸로 아쉬움을 달래봅니다😭

     

     



     

     

    어디로 저녁먹으러 갈지 고민하다가 대구 아양교 근처 신상 맛집인 '촘촘'으로 가봤어요! 저번부터 오고 싶었던 곳인데 기대 가득이네요:-)ㅎㅎㅎ위치는 이디야커피 건물에 있구요. 아양아트센터와도 가까워요! 맞은 편에는 드롭탑 카페가 보였어요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2층에 위치해서 계단을 따라서 쭈우욱 올라갑니당~ 건물도 완전 깨끗하네요😊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창문도 완전 통유리고 테이블도 고급지면서 넓어서 좋네용! 의자는 굉장히 라탄느낌이랄까?🤣 대구 효목동 신상 맛집답게 분위기도 아주 좋아요~ 직원분들 스웩 넘쳤음ㅋㅋ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5시쯤이었는데ㅠ 여기 들어오니 왜이렇게 배가 고파지는걸까요? 후기를 찾아보고 와서 그런지 얼른 먹고싶더라구요😭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자세히 보고픈 분들을 위해 메뉴판 정면샷! 메뉴가 사진 하나 없이 빽빽한 글자로 딱 1장에 다 적혀있어서ㅠㅠ조금 불편했어요. 부모님 모시고 오면 돋보기 찾으실듯🧐ㅋㅋㅋㅋㅋ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이 날엔 분짜가 안된다고 해서 포기하구ㅠ 세트 시킬까하다가 ⭐️팟타이 13.0 쌀국수 포 쑤온 12.0 새우&게살 볶음밥 껌돔 11.0 이렇게 주문했어요 (일행은 총 3명이었어요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수저, 그릇, 컵 다 깔끔하고 예뻤어용~ 컵이 생각보다 자그마해서 엄총 귀여웠음 대신 물을 자주 부어마셔야돼요 큭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짜란!

     

     

    어후 태국음식 제대로 하는 맛집 맞네요! 대구 동구 맛집으로 인정합니다👍🏻 시각, 후각으로 점수 따고 들어가네요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팟타이

     

    꺄하 제가 태국음식 중에 젤 좋아하는 팟타이에요💛 저는 태국 가서도 잘 먹고 지내지싶어요🤣거부감1도 없음! 쌀국수 면에 소스가 잘 배여져있구용 돼지고기가 얇아서 팟타이에 제격이에요:-) 면과 함께 먹기에 잘 어울리고 풍미 가득했어용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새우&게살볶음밥 껌돔

     

    볶음밥 진짜 맛있다며 엄지척 하던 일행들ㅋㅋㅋㅋ밥도 꼬들꼬들하고 중국집 볶음밥과는 완전히 달랐어요😆 게살은 자세히 안 찾아봤지만 새우는 한 눈에도 많이 보였음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쌀국수 더 쑤온

     

    플레이팅도 참 먹음직스러워요ㅎㅎㅎ도톰한 양념갈비가 엄청 부드러워서 뼈를 쉽게 발라낼 수 있었어요👏🏻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태국음식 많이 먹어봤지만 맛을 제대로 살렸고 고급진 태국음식맛이며 분위기도 좋아서 만족했던 대구 효목동 맛집 '촘촘'이에요😉 가격은 조금 센편이었지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추천해드려용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#대구동구분위기좋은맛집 #대구태국음식맛집 #대구팟타이맛집

     

     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