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대구 영남대 맛집] '돈먹꼬' 영대 맛있고 저렴한 고기집으로 입소문난 곳! 통후추삼겹살 추천~
    F O O D I E 2020. 4. 2. 22:18

     

     


    #대구영남대맛집 #대구영대고기집

    돈먹꼬

    ⓒGood day to love
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주말에 딱히 갈 곳이 없네요ㅠ 심심하면 동네 마실가는 것처럼 드나드는 경산 영대 맛집골목! 은근히 맛있는 맛집도 많고 제 생각엔 대구 대학로 중에선 맛집들이 제일 가성비도 좋고 저렴한 것 같아요:-) 주머니 가벼우신 분들께 강추강추~ 골목도 많이 복잡하지 않고 주차하기에도 딱 좋아용! 왠만해선 빈 곳에 주차를 할 수 있으니 너무 걱정마세용 저는 경대북문 가면 늘 주차 걱정을 하거든요...ㅠ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위치는 여기에요! 영대맛집 청춘상회, 영대 신상술집 마요네즈 근처에 있어요:) 금방 찾을 수 있을거에요~ 그리고 영대를 정말 와보지않은 분들 빼고는 왠만하면 아는 곳일거에용 꽤 오래된 맛집이거든요ㅎㅎㅎ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예전에 계대에도 있었구 현재 동성로에도 있는데, 영남대점이 본점이었네요?(새삼 신기ㅎ) 갈 때마다 늘 손님들이 많은 이 가성비좋은 고기집! 역시 꽤나 소문이 났나봅니당~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이미 여러번 가 본 곳이라 갈 때마다 반가운 여자사장님?이 편한 곳에 앉으라며 자리를 안내해주셔요~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메뉴판은 3쪽이구요~ 우선 대충 봐도 가격이 참 저렴하죠?ㅠㅠ이 맛에 대학로에 놀러오는가봅니당! 왠지 젊은이들의 분위기이기도 하고ㅎㅎㅎㅎ재미난 것들이 많아용 저희는 늘 먹던 것처럼 통후추삼겹살 3인분을 주문했어요(먹으면서 고기 계속 주문하세요 헤헿ㅎ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기본으로 나오는 상차림이구요~ 먹으면서 더 필요한 것은 셀프바가 있으니 편하게 이용하면 됩니당! 여러번 갔다와도 눈치 전혀 안 주시니깐요 편하게들 드세영:-) 유자소스가 들어간 상추샐러드? 재래기?를 기본으로 주셨는데 이번에 갔을 때는 안 주시길래 셀프바를 다녀왔어요ㅋㅋㅋㅋ거기에 있더라구요 (+상추쌈도 있음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대구 영대 맛집 '돈먹꼬' 양파장아찌와 무쌈은 언제나 리필각입니다ㅋㅋㅋ통후추삼겹살이랑 먹으면 케미폭발이에요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그리고 이 소스!!!! 노오란 겨자가 살짝 들어가있죠? 잘 섞어서 특제소스를 만들어둡니당~ 고기랑 넘나 잘 어울려요ㅠㅠㅠㅠ저는 원래 느끼한 걸 잘 못 먹는편이라서 고기도 얼마 못 먹는데 이 소스가 있으면 그래도 제법 잘 먹어욥:-D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대구영남대맛집 '돈먹꼬'

    짜잔 두툼한 삼겹살 등장!!! 통후추삼겹살을 시켰으니 고기 위에 솔솔 뿌려진 통후추가 보이죠?ㅎㅎㅎㅎ구워서 먹으면 진짜 맛나요 '돈먹꼬'의 베스트 메뉴입니당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삼겹살 노릇노릇 잘 익었쥬? 삼겹살 속의 기름이 잘 배어나올 수 있도록 충분히 구워줘야되유(백선생님 말씀ㅋㅋㅋㅋㅋ) 먹으면서 통후추 2인분 추가요~♬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요렇게 특제소스에 찍어서 쌈까지 싸먹으면 JMT♥ 쉬지않고 구으며 맛나게 잘 먹었네요ㅎㅎ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요렇게 김치도 구워먹으면 맛있어요! 영남대 가성비좋은 고기집 찾으시는 분들께 정말 강추해드려용~ 언제 방문해도 다른 가게보다 손님들이 많이 있구~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게 배불리 먹을 수 있는 '돈먹꼬'랍니당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아참! 된장찌개+공기밥도 꼬옥 먹고 오세용 된찌도 완전 맛나요ㅠㅠㅠㅠㅠ배불러도 꼭 먹고오는 센스! 아시쥬? 오늘도 즐거운 저녁 한 끼 먹고 후식 먹으러 또 총총 가봅니다:-)♥

     

Designed by Tistory.